육아휴직확인서 발급 신청서 다운로드 (+양식, 작성방법)


육아휴직 확인서는 다양한 기관 제출에 필수해요. 최신 표준 양식(HWP/WORD/PDF) 3종과 고용24를 이용해서 육아휴직 확인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까지 정리해 드릴께요. 육아휴직 확인서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

육아휴직 확인서 왜 필요한가

육아휴직 확인서는 어린이집·유치원 우선입소, 은행 대출 심사, 정부 육아지원금 신청,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등에서 휴직·자격을 증명하는 필수 서류다. 최신 표준 양식을 사용하면 반려 위험을 줄일 수 있다. 

육아휴직 확인서 양식 다운로드




육아휴직 확인서 작성방법

근로자 정보(성명, 주민번호 일부, 주소), 사업장 정보(회사명, 사업자등록번호, 대표자, 주소), 육아휴직 기간(시작일~종료일), 대상 자녀(성명·생년월일), 발급일자와 회사 직인/전자서명. 모든 서류의 날짜·자녀 정보 표기해야 해요.

다음 이전